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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수/포장/보관/폐기

  • 포스트드림은 모든 신청서 상품은 개봉후 기본검수 및 촬영을 무료로 진행합니다.
  • 도착하는 모든 상품은 택대박스 개봉 실사 촬영이 원칙입니다.
  • 기본검수 외에 추가요청검수가 필요하시면 추가검수부분을 필히 체크 / 내용기입해 주세요.
  • 검수신청 필수기재사항 : 상품이미지/사이즈/색상/수량/ 구매사이트URL/기타특이사항기재(검수사항)
  • 정확한 필수기재 사항 누락 시 모든 검수 대상/보상부분에서도 제외 됩니다
  • 신청서 작성시 영문상품명/옵션 등 신청서 필수기재사항 미기입으로 인해 검수 및 입고 지연 및 통관 등에서문제가 발생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생긴 문제에 대해서는 포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대형제품의 경우 개봉을 통한 내부확인을 통한 파손/기능검수 부분은 불가 합니다.
    (대형유리,유모차,텐트 등)
  • 전자제품의 경우는 입고 시 기본비닐포장은 제거 불가로 내부확인 및 기능검수 불가.
    (청소기,TV,조이스틱,드론,RC 자동차 등)
  • 주문서상에 작성되지 않은 품목은 검수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포드가 처리해 드리지 않습니다.
  • 입고상품포장상태/포드검수기준에 따라 개봉불가로 인해 내부검사 불가 제품이 있으며, 이 경우는 박스상태로만 사진제공이 되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대형상품, 목재보완상품 등) 아래 검수기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검수 비용 검수내용 보상내용 및 기타사항
검수 안함 무료
  • 입고된 상태 그대로 배송
  • 검수안함 선택시 타 서비스 제공불가
  • 통관시 발생하는 문제 책임은 포스트드림에 없음.
보상내용없음
기본검수 무료
  • 외부박스 개봉 상품포장 미제거 도착상품 사진 전달
    ( 기본검수 실사촬영 기준 확인 바로가기 )
  • 검수는 입고 실사사진으로 대체(고객님께서 직접 입고 등록 사진보시고 확인)
  • 상품 사이즈/수량/색상/모델의 신청서 상이부분 또는 육안으로 확인 되는 파손의 경우 사고 주문 건으로 도착 사진과 함께 등록 안내해 드립니다.
  • 1M이상의 대형상품 , 업체 포장상태로 인해 재포장이 힘든 상품의 경우는 개봉 불가 하여 입고 포장 상태와 입고 송장을 함께 사진 등록해 드립니다.
  • 의류 사이즈 미표기로 인해 신청서의 사이즈 확인불가인 경우는 입고 송장 사진을 함께 등록 안내.
  • 의류 또는 상품포장제거 검수는 별도의 상담요청을 통해 진행 가능 하며 추가 수수료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검수불가 사항 ]
  • 의류의 올풀림 및 재봉불량
  • 의류 또는 카페트 길이 확인 요청은 검수 불가
  • 상품의 작동유무 확인 (전원 on/off 불가)
  •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운 스크래치
  • 의류검수시 제품명 코드번호 검수는 검수불가
  • 제품의 진/가품여부
  • 제품의 재질, 유사색상등은 검수불가
  • 상품의 사이즈/수량/색상/모델 상이부분을 포함. 육안 검수 부위 파손 / 기타 요청한 사항에 대한 문제로 발생한 보상책임. 단, 유사 색상, 제품의 재질 문제로 인한 보상은 책임 없음.
  • 트레킹넘버상의 동일한 상품의 경우는 샘플 1개만 검수 진행. 이에 따른 문제로 인한 보상은 포드 책임 없음.
  • 동일 아이템번호내 수량 2개 이상의 기본검수 요청시에는 추가검수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 상품의 추가검수를 원하시는 경우는 아래 추가요청검수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상품 중 구성품에 대한 검수는 불가 하며 이에 대한 추가검수 부분은 추가요청검수를 통해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요청검수가 진행되지 않은 구성품에 대한 문제 발생시 포드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
  • 가품제품으로 인한 문제 발생시에는 보상 불가
추가요청검수 2000원부터~
/ 아이템별(개별)
  • 추가요청검수시 1개의 아이템에 수량이 다량의 경우는 랜덤 상품 기본 1개만 추가요청검수 진행 됩니다.
  • 추가요청검수는 신청서 아이템당 청구되며, 요청 사항은 배송신청서 작성시 체크해 주시고 메모란에 정확한 아이템번호 및 검수부분을 기재해 주세요.
  • 추가요청검수는 기본제공되는 사진외에 추가 사진촬영과 포장을 훼손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확인을 하여 드립니다. (포장을 뜯지 않고서는 확인이 불가한 경우는 여러 장의 추가 사진을 제공합니다. )
  • 기본검수 외에 현장 작업의 난이도에 따라 별도비용이 청구 진행 됩니다.
  • 빠른 배송을 위해 검수 후 포장작업이 바로 진행 되며 이후 재확인 요청시 추가작업 및 포장비용이 발생 됩니다.
  • 아이템별 추가요청검수 요청 사항을 메모란에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장난감, 모바일 기기, 자동차(모형)은 포장된 제품 겉박스만 촬영
  • 밀폐, 압축, 재포장 불가 제품은 개봉촬영 불가
  • 재포장 없이 판매자가 발송한 제품포장 그대로 촬영 후 측정
  • 품질불량, 가품여부, 성능과 작동여부 확인불가
  • 화질에따라 실제 색상, 사이즈가 약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추가요청검수는 포드직원의 육안으로 확인되며, 실사 사진으로 필히 고객님 직접 검수 확인 해 주셔야 합니다. 배송 후 이로 인한 문제 발생시 포스트드림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추가요청검수
내용
  • 상품파손검수(육안으로 확인가능한 파손유무만 확인)
    • 상품의 검수시 육안으로 완전파손되는 부분만 확인
  • 상품오염검수(육안으로 확연히 들어나는 오염여부 확인)
    • 상품 검수시 미세한 오염 부분오염등은 확인 불가
  • 상품부분검수촬영(특정부위검수촬영)
    • 상품의 중요 특정부위만 검수하여 촬영
    • 촬영등록된 사진으로 고객이 직접 확인
  • 내부구성품촬영(구성품내역/수량확인은 불가)
    • 내부구성품 촬영등록 시 고객이 구성품 확인
    • 구성품 내역이나 수량확인 요청은 불가
  • 상품사이즈측정촬영(이형상품 사이즈측정 불가)
    • 상품의 사이즈 촬영 및 측정길이 촬영 등록
    • 등록된 사진으로 고객이 확인
  • 아이템 수량 검수
    • 상품의 수량검수 필요시 필히 체크를 해 주셔야 수량검수 진행 됩니다.
    • 신청서에 수량검수 체크되지 않으면 기본검수만 진행 됩니다.
    • 다수의 아이템의 경우 특정 아이템만 수량검수를 원하실 경우 수량검수 체크 후 메모란에 수량검수요청 아이템 번호를 필히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시 신청서 등록된 아이템 전체 수량 검수 진행 되며 전체 수량검수 수수료가 발생 됩니다.
    • 수량검수 수수료는 아이템수량별로 수수료 청구 됩니다. [수량검수 수수료확인]
  • 추가요청검수는 상품 정밀검수가 아니며 현장 입고 담당자가 육안으로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검수입니다.
  • 파손,오염 검수는 일반적으로 누구나 확연히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을 최대한 확인하여 검수진행해 드리고 있지만, 간혹 작은 부분이나 미처 발견되지 않는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 이 외의 추가요청검수는 담당자가 검수촬영 진행시 문제가 될거라 판단이 된다면 입고 검수 진행을 중단하고 확인요청을 드리게 됩니다. 이때 확인을 하시고 필요하시면 채널톡 상담을 통해 진행여부 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검수 이후 결재-출고는 검수 완료에 동의한것으로 간주하여 이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포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추가 요청검수는 최대한 담당자가 할 수 있는 검수를 진행해 드리지만 사람이 하는 작업으로 완벽할 수는 없는점 이로 인해 발생되는 최소한의 문제는 양해 부탁 드리며, 검수 누락으로 판단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저희와 협의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CCTV촬영확인)
의류/신발/가방
추가요청검수
내용
  • 추가요청검수시 1개의 아이템에 수량이 다량의 경우는 랜덤 상품 기본 1개만 추가요청검수 진행 됩니다.
  • 입고 시 OPP 포장지 제거 후 전체 사진 및 사이즈표 촬영
  • 사이즈표시가 없는 경우는 사이즈 검수 및 사이즈 촬영불가 송장만 촬영 하여 등록해 드립니다.
    (가슴둘레, 팔길이, 허리사이즈 측정은 추가요청검수를 신청을 통해 진행가능 하며 제품 난이도에 따라 추가비용 발생)
[ 의류 / 신발 추가요청검수 신청시 검수부분 예시 ]
  • 구멍 : 겉면에 육안으로 보이는 구멍이 있는지 전면/후면 검사 실시
    내부, 주머니에 구멍이 있는지 확인검수
  • 오염 : 겉면에 육안으로 보이는 오염이 있는지 전면/후면 검사 실시
    (오염면적1cm2 초과오염) 유무 확인
  • 슈트 : 슈트 상품정보에 따라 구성품 옵션 기재시 건별 확인 검수
  • 부품/구성품 : 등록하신 구성품에 따라 포함된 벨트, 끈, 조끼, 색상 등의 구성품 확인.
  • 단추 : 옷에 단추가 있는 경우 유무 및 미싱상태 확인
    (단추 구멍은 검수 불가)
  • 지퍼 : 옷에 지퍼가 있는 경우는 3번 잠금/풀림 이상유무 확인

    위의 추가요청검수 사항은 배송신청서 작성시 체크해 주시면 검수 진행 되며, 검수비용은 상품개별 청구 됩니다.
    이외의 여분단추,박음질,재봉선,올나감,변색,물빠짐,색상차이,재질,구겨짐,본드 마감, 스크래치 등의 상태 검수는 불가 합니다.
[ 의류 신발 가방 검수 ]
  • 등록된 상품 이미지와 입고 상품 일치여부
  • 등록된 상품 이미지 및 옵션의 기본색상 일치 여부 확인 – 색감차이는 불가
  • OPP 봉투 제거 후 사이즈 태그 확인 촬영 등록
  • 기본 육안 오염 유무 확인 1cm2 초과부분
    - 얼룩짐, 곰팡이등 확인
    - 미세오염은 확인 불가
  • 훼손여부 : 펼쳐서 평평한 상태에서 보일수 있는 1cm2이상의 구멍, 바느질 터짐유무 확인. 재질,레이스,망사등의 디자인 판단은 제외.
  • 의류 추가요청검수의 경우는 OPP포장을 제거후 작업 검수를 진행 하게 됩니다.
  • 육안검수 및 전체 사진을 제공해 드리지만 추가요청검수라도 보이지 않는 부위나 1cm2 이하의 오염,구멍등을 발견하지 못할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배송이 진행 되었을 시 포드에서 책임을 지지는 않습니다.
  • 추가요청검수 관련 문의 사항은 1:1상담을 통해 요청
노데이터
상품개봉입고
1000원부터~ / 건당
  • 구매대행의 경우 구매완료상품의 배송신청서를 입고전에 미작성한 경우 – 필히 입고전 작성해 주세요.!!!!
  • 배송대행의 경우 노데이터 상품 입고 후 보관 상태에서 매칭이 이루어진 경우
    * 예치금이 있을 시 즉시 개봉 입고 작업 진행 후 예치금에서 차감
    * 예치금이 없을 시 주문서요청 매칭 후 입고 작업 진행 노데이터작업 수수료 추가 청구
  • 입고 전 필히 트레킹번호를 입력해서 노데이터 건이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 해 주시고, 판매업체 트레킹번호 미전달로 인한 상황 또는 부득이한 노데이터건에 대해서는 메모란에 미리 사유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노데이터건에 대한 불합리적인 청구가 이루어졌을 경우는 상담톡 확인 요청 부탁 드립니다.
  • 노데이터 상품은 기본 건당 1000원 청구
[ 노데이터 상품 수수료 청구 기준 ]
  1. 기준 - 3KG 미만 또는 세변이 100cm 미만의 상품기준 1000원 청구
  2. 1번 기준 초과 , 30kg 미만 또는 한변이 100cm 미만의 상품일 경우는 1500원
  3. 2번 규격을 초과하는 대형 상품인 경우는 2000원 수수료 청구
입고 검수 시
추가 작업비
1000원부터~ / 건당 입고 상품이 20kg 이상 또는 한변이 150cm 이상이면서1명의 작업자가 검수 포장을 하기 힘든 상품의 경우 추가 작업비가 청구 됩니다. 무게 및 사이즈별로 1000원부터 차등 청구 됩니다.

검수 주의사항

기본검수
주의사항
  • 신청서 정보누락으로 인한 검수오류는 보상불가능
  • 상품 url 미첨부 (상세 url 주소가 아닌 대표쇼핑몰주소만기재)
  • 기존 주문서에 등록된 상품의 품절로 상세 url 주소가 변경된경우 별도 요청하지않는건 미검수시 보상불가
  • 이미지 사진 미첨부
  • 상품명, 색상, 사이즈, 수량의 정보 불일치
  • 이미지와 제품명 중 1개만 맞으면 정상입고
  • 여러상품을 하나의 상품명에 기재하는경우
  • 셋트상품인경우 아이템명(2pack)등이 아닌 개당수량에 2로 기재
  • 전자제품 정밀검수 신청건이 아니라면 seal여부 확인하지않습니다
  • 전자제품(휴대폰/태블릿PC/스마트워치/노트북(랩탑)등)인경우 작동여부, 세부스펙, 어댑터 보증서 등의 구성품, 제품의 컨디션 (중고/리퍼비시, 새상품 여부) 및 스크래치는 검수불가 하여 보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의류와 전자제품인경우, 박스포장이나 폴리백에 포장이 되어 있는 경우 저희가 별도로 개봉을 하여 확인을 하지 않으므로 의류의 올풀림(구멍) 재봉불량, 전자제품의 작동 유무, 세트상품의 구성품 누락 등은 사전 검수를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이유는 새제품을 개봉했을 때 발생했을 때 오는 문제점 (재포장이 어려움, 상품 파손 및 훼손의 우려) 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도착상품중 중고상품인경우 제품컨디션이나 진/가품 구분은 검수 및 보상대상이 아닙니다
  • 신청서 정보누락으로 인한 검수오류는 보상불가능
  • 기본검수 불가사항
    - 의류의 올풀림 및 재봉불량
    - 의류 사이즈 CM 요청시 불가
    - 전자제품의 작동유무 확인 (전원 on/off 불가)
    -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운 스크래치
    - 의류검수시 제품명외 코드번호 검수는 검수불가
    - 진/가품여부
    - 제품의 재질등은 검수불가
  • 구성품요청 사항에 없는 구성품 누락시 보상 불가능
  • 전자제품의 경우 기본검수신청은 실(seal)제거 동의로 간주하여 처리합니다
  • 기본검수 신청을 하여도 seal 포장방식이 아닌 비닐 포장이 있는 경우에는 개봉없이 제품 겉면만 검수(사진)하고 입고합니다.
  • 리퍼제품 기본검수
    스크래치및 오염 ( 제품 틈사이 오염물질등등) , 파손에 대해서는 책임지지않습니다.
    타오바오 및 기타 중국사이트 구매상품 특성상 새제품이 아닌경우가 많음으로 상세 url 주소 반드시 기재
    되어야합니다. 상세 url 주소가 없는경우 새제품이라도 리퍼 또는 중고 제품으로 간주하여 기본검수진행
    합니다. 입고상품중 중고상품인경우 제품컨디션이나 진/가품 구분은 검수 및 보상대상이 아닙니다.
물품별
검수
불가사항
  • 파손 위험 및 대형 제품 : 육안 검수를 통한 큰 파손은 확인 가능 하나 상세한 도색, 마감불량은 확인 불가
  • 휴대폰 케이스 : 사업자 대량 신청시 정확한 기종별 확인은 불가 합니다.
  • 장난감 / 전자제품 : 조립 구성품 , 전기작동 여부는 확인 불가.
  • 식품 : 용량 , 내품, 유통기한, 통관 가능 확인 여부는 불가 합니다. 신청전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 하시고 진행하세요.
    포드에서도 일부제품은 확인은 해서 진행을 하지만 미처 확인 되지 않은 구매요청 및 배송대행이 이루어질 경우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포드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안경,선글라스 : 도수확인, 렌스 스크레치, 케이스, 구성품, 다리휨정도에 대한 확인은 불가
  • 액세서리 : 큐빅파손/유무 색상,디자인차이등에 대한 확인은 불가
  • 화장품 / 향수 : 정품,용량,사용감등에 대한 확인은 불가
  • 도서 : 내부파손, 인쇄품질,재질,모서리 찌그러짐등에 대한 확인불가
  • 가방 / 지갑 : 어깨끈 누락여부, 지퍼,단추,고리등의 누락 불량, 스크래치, 가죽제품 소재, 디자인등에 대한 확인은 불가
  • 시계 : 스크래치,시분침 정상작동여부, 구성품(케이스,보증서,추가용품)누락여부, 시리얼넘버 확인은 불가
  • 조화 : 조화의 경우는 잎모양,색상, 길이등 유사 상품이 많아서 검수 불가. 수량만 확인 가능
  • 사은품 / 증정품 : 판매자가 발송하는 사은품은 함께 입고 촬영 등록 되며, 별도의 검수 진행 되지 않습니다.
    별도 요청이 없을 시 같이 포장되어 배송 진행 되며, 배송리스트에서는 제외 됩니다.
  • 상품가격비교 : 신청서상의 상품단가는 정확히 입력해 주시고 혹시 언더밸류(가격을 낮게 기재)로 인해 세관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는 포드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외 특정 제품에 대한 검수가 불가한 경우는 포장 상태 겉박스 촬영 등록하게 됩니다.
이런 검수 불가 상품에 대한 배송으로 인한 통관문제,오배송,품질문제가 발생시 포드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포드 표준박스 1호 / 2호 박스재포장 무료서비스
  • 에어캡/에어셀 포장보완은 신청서에 따라 사이즈별 규정적용.
  • 폴리백 일반사이즈 무료 . 45*32 이상의 대형사이즈 유료
  • 포스트드림 포장기준에 의한 제품종류에 따라 폴리백,박스 재포장됩니다.
  • 파손우려 제품의 경우 특수포장(포장보완)서비스를 꼭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장보완 서비스 없이 배송 중 파손된 경우는 포스트드림에 책임이 없습니다.)
  • 대형제품 or 제품내부 확인 불가포장의 경우는 입고된 배송포장 그대로 사용됩니다
  • 입고된 배송포장(박스)의 재활용을 원칙으로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는 포드표준 박스로 재포장되어 배송됩니다
포장종류 비용 포장내용 보상내용 및 기타사항
일반포장
(박스 폴리백)
무료

박스 :
1호/ 2호 박스,

폴리백 :
45*53이하 무료
  • 입고된 현지박스이용을 원칙,파손의 경우 포스트드림 포장규정에 따라 포장배송.(무료)
  • 파손의 우려가 없는 경우(의류/신발 등) 폴리백포장 배송.
  • 대형상품의 경우는 입고박스 그대로 포장배송.
  • 각각의 분할 신청서 상품이 한박스 입고된 경우 강제분할 신청서별 포장의 경우
    포장비용 및 분할검수 비용청구. 500원/아이템당 수수료. 박스/폴리백 자재비용은 별도
  • 폴리백 45*53 이상 500원부터 ~
  • 신발의 경우는 박스 그대로배송을 원칙, 단 무게를 고려한 박스 제거 권장.
  • 무게측정/결재대기/배송준비 포장완료 상태에서의 반품/제품추가 또는 합배송/묶음배송 요청시 박스교체 또는 재포장 작업비용 청구 2000원/박스당 수수료부과
포장보완
기본테이핑
포장보완
(무료)
  • 소중형 박스보완의경우는 무료테이핑 보완
  • 대형사이즈 과도한 훼손의 경우는 부분덧대기/테이핑박스 보완작업
  • 보완불가훼손상태의 경우는 박스제작 보완시 수수료 발생 및 보완작업시
  • 훼손박스 보완작업 기본 1000원사이즈,난이도에 따라 박스당 수수료발생
  • 타 박스를 이용한 박스제작 보완시 사이즈, 난이도에 따라 박스당 수수료 발생
외부박스
포장보완
(에어캡)
  • 파손위험이 있는 상품의 박스외부 필요시 선택
  • 표준박스 사이즈 이상 1000원부터 ~ 사이즈/난이도에 따라 차등 지불
  • 별도 요청이 없는 경우 포장보완 2겹
  • 상품에 따라 현장판단 작업청구 됨.
외부박스
특수포장
(스틱형 에어셀)
  • 파손위험이 있는 부피가 큰 상품의 포장보완이 필요한 경우 TV,노트북,가구,유리,도자기제품등의 상품 보완
  • 제품의 사이즈,난이도,작업시간에 따라 별도추가비 발생
  • 표준박스기준 2000원부터 ~
  • 제품크기별 난이도별로 청구
  • TV 크기별 포장비/배송비(준비중)
내부
상품보완
(에어캡)
  • 파손위험이 있는 상품 개별 포장보완
  • 별도 요청이 없는 경우 상품 크기에 따라 개별 또는 묶음 보완작업은 현장판다 진행
  • 에어캡사용양에 따라 청구됨
  • 소형개별포장의 경우는 300원부터~ 수량/난이도에 따라 차등 지불
내부
상품보완
(스틱형 에어셀)
  • 파손위험이 있는 유리,도자기,소형거울,전자제품등의 보완제
  • 공기주입식 스틱형 포장보완
  • 소형개별포장의 경우 500원부터~
    1. 개당 500원부터 ~ 수량/난이도에따라 차등 지불
    2. 사이즈에 따라 개별 청구됨
  • 사이즈는 보유제품에 따라 차이있음
  1. 보장제외 상품인 가구,유리,도자기 제품의 경우는 포장보완및보험가입의 경우라도 배송 중 파손의 경우는 보상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본 정책은 포드정책이 아닌 물류/택배사 정책임
  2. 파손위험이 있는 상품의 경우는 필히 보완포장서비스를 신청하여 보상서비스를 받으시기를 권장드리며, 보완없이 배송 중 발생하는 파손에 대한 책임은 포드에 없습니다.
  3. 포장보완 신청 후 제품 수령 시 과다포장비 청구 또는 보완미달 판단의 경우는 포장상태의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에 요청 건의해 주시면 확인 후 100% 포장보완비 환불조치 시행.
재포장
(상담 후)
표준박스 사이즈규격
무료
( 1호 / 2호 )
  • 입고박스의 과도한 훼손으로 인한 재포장 서비스
  • 포스트드림 표준 박스 사이즈별 추가 비용
  • 포드 박스 사이즈는 우체국 박스 사이즈와 동일
  • 마대로 합포/묶음포장 재포장시 1마대당 1000원 추가
입고 훼손된 사진 발송을 통한 재포장 여부 확인 상담(1:1상담)
표준박스이하 및 훼손 , 합배송 현장 자체판단 재포장 진행 됩니다.
합배송 합배송신청 무료서비스 (표준박스초과시 추가비용)
  • 배송신청서 1건에 다수의 트레킹번호일 경우 한박스 포장으로 배송하는 서비스
  • 배송신청서 1건 내의 아이템이 과다의 경우는 표준박스 합배송 불가. 만약, 표준박스 초과시에는 중 대형 박스 또는 멀티박스 진행되며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합배송의 경우 트레킹번호별 도착기간이 상이하기에 합배송방식 및 추가수수료가 발생 할 수 있으며,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기에 이런 부분 고려하신후 신청 요망
  • 합배송은 배송신청서 1건의 트레킹번호별 전체 입고 완료 후 배송진행이기에 별도의 관리자에게 요청없이 배송진행.
  • 합배송 신청시 상품전체 구매비용이 면세범위를 넘지 않도록 신청하는것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합배송/묶음배송 주의사항]
  1. 수령인의 성함, 개인통관번호(주민번호앞자리), 주소, 포장방법이 동일할 경우에 합배송/묶음배송신청이 가능
  2. 합배송수수료는 무료이며, 합배송시 크기 및 제품에 따라서 재포장 추가비 및 합배송 불가될 수 있습니다.
  3. 합배송/묶음배송신청시 신청상품이 도착을 해야지 배송진행이 되기에 배송지연이 생길 수 있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합배송/묶음배송신청은 국제배송비 결제완료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 합니다.
  5. 주의 사항에 대한 미숙지로 인한 고객님에게 불이익이 발생시 포스트드림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합배송 아이템의 과다경우 멀티박스 또는 대형박스 포장시 추가비용 발생 – 알림 또는 상담사 연결
묶음배송 묶음배송신청 무료서비스 (표준박스초과시 추가비용)
  • 배송신청서 다수(2건이상)의 경우 다수의 트레킹번호일 경우에 한박스 포장으로 배송하는 서비스
  • 포스트드림의 경우 신청서 A, 신청서 B 복수의 신청서중에서 신청서별 전체입고, 부분입고의 경우 신청서별 입고된 아이템별로 고객님의 마이페이지에서 신청서별로 확인이 가능하며 입고된 아이템을 합배송 처리 가능 합니다.
  • 위와 같이 신청서별 합배송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다면 1:1 문의를 통해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가능한 부분은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묶음배송 신청시 센터에서 표준 박스 초과 중형 및 대형 박스 재포장을 해야 되는 상황의 경우는 고객님에 알려 드리며 이는 박스 크기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묶음배송 신청시 상품전체 구매비용이 면세범위를 넘지 않도록 신청하는것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멀티박스 3000원/박스
  1. 멀티박스란 합배송/묶음배송 아이템의 수량이 많을 경우 부피를 줄이기위해 2개 이상의 박스로 나눠서 멀티포장 배송하는 것을 말합니다.
  2. 배송비는 총무게 배송비가 적용되며, 박스 추가당 3000원 추가 비용이 발생 합니다.
멀티박스의 경우는 합본신청을 하셨을 시 아이템이 많을 경우 신청란에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상담요청)
신발박스 제거
(항공권장)
  • 신발의 경우 항공배송 무게당 배송비가 증가 하기에 신발박스 제거 후 배송신청을 권장(서비스선택-무료)
  • 해상배송의 경우는 제거신청 없을 경우 입고박스 그대로 폴리백 포장을 하여 배송진행 됩니다.(기본포장)
  • 박스제거 배송에 따른 상품 오염으로 인한 보상은 불가합니다.
목재포장제거
(세관통관불가가)
  • 센터 입고 시 제품 파손 방지를 위한 일반나무포장으로 입고 될 경우에는 배송시 세관통관불가. 보세창고에서 제거 및 재포장 후 통관가능( 비용은 고객부담 )
  • 상품 구매 시 업체측에 수출가능한 합판용 나무특수포장 요청
  • 통관불가 나무포장제거 수수료
  • 가로+세로+높이 합이 100cm 이하의 경우는 3000원
  • 가로+세로+높이 합이 100cm 촤과의 경우는 5000원부터~ 크기별 난이도에 따라 책정
  • 인증되지 않은 목재 제거 과정 중 파손 또는 훼손되는 경우는 보상처리 불가합니다.
대형화물
특수포장
난이도별
실비청구
(가구/장비포장)
1. 포장방식 :
  • 상품이 대형 사이즈에 준하는 상품의 경우 도착 후 고객에게 확인요청 안내
  • 기존포장보다 많은 완충제 요청 또는 지정 포장 방식을 요청하는 경우
  • 상품의 규격에 맞는 압축특수상자 제작포장
    단, 통관불가 목재의 경우는 분해작업후 특수포장진행
2. 포장예외 :
  • 파손위험의 유리,가구,도자기,전자제품등 특수포장을 요하는 상품들은 제외
  • 포장 난이도가 높아 포장이 불가한 경우 제외
3. 포장기간 :
  • 난이도에 따라서 제작기간 소요될 수 있으며, 크기별 / 난이도에 따라서 실비 청구
대형화물
(특수포장방식)

검수 비용 검수내용
상품보관
기간
무료
  • 포스트드림 상품 무료 보관 기간은 30일
상품보관
수수료
무료보관
이후 유료
  • 무료 보관 후 신청서당 3000원 추가
  • 초과 1일당 1000원 추가
상품폐기 무료
  • 최대 보관 기간은 90일(3개월)
  • 입고 상품 No data 의 경우는 연라되지 않을 시에는 최대 30일 이후 폐기처분 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보상불가